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캬~맥주 먹어본 후기(내돈내산)

by 소소한이야기들 2023. 3. 3.
728x90
반응형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캬 맥주할인행사를 하고있어서

한번 먹어보려고 편의점에 방문했어요!

그런데...행사가 끝났는데 4캔에 11,000원이네요

이럴줄 알았으며 그냥 세계맥주 살꺼 아쉬워하다가

그래도 한번 새로운 맥주를 먹어볼 생각에 기쁘게 집에 돌어왔어요!

 

우선 디자인은 깔끔하고 배달의 민족에서 디자인을 했다고하네요!

캬~~맥주라는게 먹기만 해도 시원할것 같은 느낌이에요

맛은 가벼운 밀맥주 라거느낌이었어요!

근데 분을 보니 밀맥아가 들어가 있네요

깔끔한 라거 느낌에 맥주다 이런 느낌이었어요

4캔에 11,000원이기에는 가격이 좀 비싸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가격이면 차라리 세계맥주를 4캔 다르게 먹을것 같네요)

내돈내산 개인취향이 반영되어 있어서

더운여름에 시원~~하게 배부른안주와 가벼운 맥주를 함께할 생각으로

먹어보기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