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양양시장 맛집 - 공가네 옹심이 (내돈내산후기)

by 소소한이야기들 2023. 3. 29.
728x90
반응형

강원도 여행을 많이 다녔는데

양양에 전통시장이 있는지 몰랐네요!

주변에 갈 곳을 찾아보다 가게된 양양전통시장입니다

생각보다 시장규모는 작았어요

정말 동네 작은 시장같은 느낌입니다!

볼거리는 딱히 없었고 월요일에 가서그런지

사람도 없고 한산했습니다^^

전통시장 맛집인 "공가네 감자옹심이"라고 해서

옹심이집을 찾아가봤어요

시장이 워낙 작아서 옹심이 집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대기 1시간은 기본이라고하던데

평일이라서 11시인데 대기도 없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2인이서 감자전1개, 감자옹심이 1인분을 주문했어요

아침에 간단히 빵을 먹은 상태라

배가 별로 고프지 않아서 적당히 주문했습니다

배고팠으면 세트메뉴 먹었을 텐데 아쉬웠네요 

반찬으로  간단히 김치가 나와요!

깍두기, 열무김치 둘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역시 맛집은 김치도 맛있습니다

물과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옹심이 1인분인데 둘이 나눠먹기 충분했어요

꼬소하고 감자가 쫀득쫀득해서 맛있었어요! 굿굿

감자전도 감자가 살짝 씹히는게 정말 맛있더라고요

배불러서 다 먹지는 못 해서 남은 것은 포장해서 저녁에 먹었어요!

감자 옹심이와 감자전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시장에 딱히 다른것을 먹을 만한 것이 없어서

감자 옹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 추천드리고

시장 구경하러 가시는 분들은 좀더 큰 시장으로 가셔야 될 것같네요^^

 

주차는 주차타워가 있어서 편했고

식사를 하면 주차권을 주시니 꼭 챙겨서 오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