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세종 고기맛집 - 행복무지개 (내돈내산)

by 소소한이야기들 2022. 9. 2.
728x90
반응형
반응형

내돈 내산 방문 후기입니다.^^

점심메뉴로 고기를 먹으려고 식당을 찾아보았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갈만한 깔끔하고 방으로 된 깨끗한 곳으로 찾아봤어요

그 중 평점이 좋은 "행복무지개"를 방문하였습니다

날씨도 너무 맑고 좋네요^^

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가게 옆에 쉽게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정육식당처럼 상차림비를 내면 고기를 골라서 구워먹을 수도 있고

아니면 메뉴판에서 특정 메뉴를 시켜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홀에는 사람이 많이있었어요

다행히 룸은 좀 비어있어서 저희는 룸으로가서 식사를 했습니다

개별룸이 있어서 깔끔하고 조용히 식사를 할 수있는게 장점인것 같아요!

메뉴에 고기, 육사시미, 육회 뿐만 아니라 갈비탕, 우거지탕도 있어요!

주말인데도 점심메뉴가 주문이 가능하여 저희는 인당 1개씩 점심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한돈양념육+냉면)

식사류도 따로 있어서 고기+식사류 먹기도 좋은 것 같네요!

반찬은 양파, 김치, 해파리무침, 홍어무침, 단호박, 샐러드, 명이나물, 상추, 된장, 마늘이 나와요!

그리고 양념고기가 먼저 나오고 식사는 천천히 달라고했습니다.

고기는 각 테이블에 있는 숯불을 켜서 숯불이 가열되면 맛나게 구워드시면 됩니다.

노릇노릇 구워지는 고기~~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고기는 좀 모자라는 감이 있어서 추가로 "한돈양념육"을 주문했습니다.

250g이라서 5명이서 2인을 추가로 주문했는데 정말 고기를 배불리 먹었어요!

(저녁까지 배가 불렀네요^^)

후식 비빔냉면입니다!

고기먹고 후식은 역시 냉면이죠~!! 매콤한 비빔냉면에 남은 고기를 같이 먹으니 

정말정말 맛있었어요.ㅜㅜ

고기+냉면은 사랑입니다~~^^

세종에서 주차 편하고 깔끔하게 고기먹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