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인천 남동구 대표맛집 - 육대장 본점 메뉴, 가격, 주차, 맛

by 소소한이야기들 2021. 10. 27.
728x90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남동구 대표 맛집인 육대장 본점 방문 후기입니다!!
육대장 본점에 점심시간이 약간 지난 1시 30분쯤 갔는데도
대기표를 끊어서 기다리다 먹었습니다.....

육대장 본점 주차장은 건물 뒷편이 있어요
그런데 자리가 손님대비 협소해서 길가쪽까지 주차를 했더라고요!
저희는 다행히 식사하고 나가는 차량이 많아서
기다렸다가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대기표를 받아서 2증에가서 기다리시면됩니다
거의 10분정도 기다렸다 먹었던것 같네요
문 입구부터 2011 인천 대표 맛집 소담골 이라는 푯말을 보니
정말 맛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2층 대기실로 향하는 표지판입니다
식당 자체가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 되어있는 구조이니
방문하실때 양말에 신경써주세요!ㅋㅋ

10분정도 기다리고 다시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메뉴는 간단하게 육개장, 설렁탕, 보쌈이 있고
파랑 당면추가는 무료입니다
주문하실때 미리 말씀하시면 되요!
보쌈보다 육개장인 진리라는 주변사람들에 추천으로
육개장을 시켰어요! (파랑 당면 추가도요!)

반찬은 부추무침, 무김치, 오뎅볶음 3가지인데
정말 3가지 다 맛있어요!
2번은 더 달라고한것 같네요

벽면을 보니 밀키트도 나왔다고 하니
이거 사다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나온 육개장입니다!
역시 맛집 답게 음식이 딱 준비가 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비주얼은 그냥 육개장이구나 했는데 맛은 대박........
어떻게 육개장이 담백하지?!! 할 정도로 담백하고 칼칼하고 맛있어요
사골육수를 사용해서 그런것 같아요
육대장 체인이라서 이곳저곳 많이 가봤지만
본점이 진짜 최고입니다!!!!!

저희는 파랑 당면까지 추가해서 먹었더니
너무너무 배불렀어요
밥은 손도 못대거나 반공기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파만 추가해서 시원하게 먹어야겠어요!
(저는 밥을 좋아하는 밥순이 입니다)
으~~~~또 가서 먹고 싶은 육개장이네요!
인생 육개장으로 꼭꼭!!드셔보시는것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