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청첩장] 보자기카드 무료 샘플 후기

by 소소한이야기들 2021. 7. 29.
728x90
반응형
728x90

요즘 결혼을 준비하며

여러가지 청첩장을 보고 있는 중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거의 모바일로

청첩장을 대신하다 보니 

저는 종이 청첩장을 저가형에 예쁜디자인 위주로 알아봤어요!

보자기카드, 모닝글로리, 카드1번가, 잇츠(배송료 2,500원)를 받아 봤는데

그 중 보자기카드 청첩장이 예쁜것이 많아서

후기로 올려드립니다!

 

먼저 신청 방법은

보자기카드 홈페이지(https://bojagicard.com/card/)에 

접속한 다음 "청첩장" 클릭 => "무료 샘플 무료 배송" 클릭

원하시는 청첩장을 담으시면 끝!!!

너무나 간단하죠

 

배송도 빨라서 거의 1~2일 사이에 

청첩장 샘플을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100장 구매시

장당 1,000원 이하에 상품을 위주로 신청했습니다

샘플은 작은 박스에

아래와 같이 보자기에 예쁘게 담아와요!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지만

행운에 네이크로버도 함께 동봉되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답니다!  

청첩장은 대부분 깔끔한 스타일입니다

아래 3개 청첩장은 제가고른 베스트 3입니다

아마도 제일 왼쪽디자인으로 저는 할것 같네요!

아래와 같이 심플하면서도

무늬가 있거나 정말 초대 티켓 같은 디자인도

색다르면서 예쁜것 같아요!

 

아래 디자인도 기본디자인으로

깔끔했습니다

전반적인 디자인이 깔끔하기 때문에

심플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무료 청첩장 샘플을 받아보시고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또한가지 좋은 점은

청첩장을 구매하면 모바일청첩장이 무료입니다!

이부분도 저한테는 매리트가 되었던 부분이니

참고부탁드려요!

 

그리고 샘플로 제가 고른 청첩장 이외에도

봉투, 감사장, 식권,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어와서 

선물보따리 풀듯이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