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속초여행_가성비갑 김정옥 할머니 순두부

by 소소한이야기들 2020. 11. 29.
728x90
반응형

속초, 강원도에서 맛보아야하는 메뉴 순두부, 옥수수, 회, 만석닭강정 등 많이 있는데요

그중 아침으로 먹기좋은것은 단연 순두부이지요!
설악쏘라노에서 숙박을 하고 근처 맛집을 찾아보니 근처에 음식집이 몰려있는 곳이 있어 그중에 "김정옥할머니순두부(본점)"을 방문해서 식사했습니다
평점은 3.3이었지만 나름 맛없지는 않았어요!
저는 한 4점 ★★★★☆정도였어요


우선 메뉴판! 너무 멀리찍어서 약간 흐릿흐릿하네요

자리에 앉으시면 이렇게 작은 메뉴판을 주시고
그중에서 선택하시면되요!
저희는 지난밤 불토로 달린 관계로 해장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순두부얼큰이, 황태해장국)

이렇게 앉아수 밖에 경치를 잠시 감상하면
빠른속도로 반참을 가져다 주세요

반찬은 무말랭이, 미역줄기, 김치, 취나물, 오징어젓, 고추짱아찌를 주시는데 나물종류 진짜맛있어요
저희는 한번더 먹었답니다!

벌써 메뉴가 나오기전에 나물이 거의없네요^^;;

얼큰이 순두부입니다. 생각보다는 자극적이지 않은 얼큰한 맛이었어요. 아마도 두부의 고소한 맛을 살리기위해 그런것 같네요!

안에는 순두부, 바지락살이 약간들어가있고 조미료 맛과 순두부의 고소함이 어울렸습니다.

황태해장국은 이미 몇숟가락 먹고 찍은 사진입니다(배가 고팠나봐요)

황태해장국은 강력추첨드려요!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고소했어요. 밥말아서 반찬들이랑 먹으니 해장으로는 최고입니다!!

쏘라노에 숙소를 잡으시고 아침에 해자왈 메뉴를 찾으신다면 황태해장국 가성비도 좋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