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세종시 고복정 방문 후기 (100% 내돈내산)

by 소소한이야기들 2022. 7. 26.
728x90
반응형
반응형

몸보신에 대표음식~!!! 장어~!!!!
세종시 연서면에 위치한 고복정 방문후기입니다
(100% 내돈 내산후기입니다)
고복정앞에는 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었어요
위치가 외지기 때문에 차량은 필수입니다!
술을 마시고 싶은신 분들은 대리나 비음주자와 꼭 동행하시길 바래요^^


메뉴판은 따로 찍지 못하여 네이버에 있는 가격표를 가지고 왔습니다
장어는 소금구이, 고추장양념, 한방구이 이렇게 3가지 맛이 있고
한마리에 32,000원이니 저렴하지 않은 가격입니다!
보통 장어집에서는 1kg에 약8만원 초중반대인데 거의 3마리 기준이니까
그것을 감안했을때 가격은 약간 비싼편이에요~!!!

먼저 개인 식기류입니다. 겨자양배추 소스와 간장와사비 소스를 주세요
장어양념장은 따로 말을 하면 챙겨다 주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장 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처음에 나오는 떡쌈~!
얇은 떡에 야채를 넣고 겨자 소스를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추가는 안되요!)
그리고 반찬으로 깻잎, 상추, 겉절이김치, 명이나물, 감자샐러드, 고추, 마늘, 생강, 숙주무침, 물김치가 나옵니다
반찬은 추가 가능하고 그때그때 마다 반찬 종류는 변경된다고 하네요~!

인당 1개 꼴로 나오는 연어 샐러드!! 정말 맛있어요
추가는 안되니 참고하세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호박 튀김과 옥수수콘이 나옵니다
옥수수콘은 일반 캔옥수수가 아니라 정말 실한 옥수수 알갱이를 가지고 만들어서 맛있어요
저는 몇번이나 더 먹었답니다.......
장어 가격이 비싼이유는 이런 반찬이 많이 나오고 맛있어서 인것 같아요!

장어는 초벌을 해서 나오고 직접 다 잘라주십니다
저희는 그냥 살짝 더 익혀먹는 정도?!만 하면되니 정말 편했어요

저희는 소금구이 장어, 한방, 고추장을 다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다 맛있는데 아이들이 먹기에는 소금구이를 매콤한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추장,
그리고 장어양념장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방장어를 주문해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아니면 소금구이를 시키시고 따로 양념장을 달라고해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후식 열무냉면 정말 맛있습니다
장어에 약간 느낌함을 가시게 할 수 있는 맛이에요
후식이니 양은 적으나 장어를 너무 배불리 먹어서 저는 1개를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
고복정 전반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격식을 차리거나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가격이 좀 있으니 예산에 맞게 잘 주문해서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