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무한 샤브샤브 맛집 - 소담촌 방문후기

by 소소한이야기들 2022. 5. 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야채를 좋아하는데 한동안 먹지 못해서

야채를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을 알아보던 중 발견한

이천 소담촌 샤브샤브집입니다.

위치는 증포동에 위치해 있고

주자는 건물 앞과 지하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식사를 하면 주차시간을 등록해줘서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곳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한 소담촌!!!

메뉴판을 구경해 보면서 행복한 고민을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기본 월남쌈 샤브 정식을 준문했어요

주말에는 런치주문은 불가합니다

그리고 저 가격에 양채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정말 가성비가 좋은 곳입니다!

강서비로 강추드립니다

육수는 매운맛과 순한맛 반반이 가능합니다

매운것을 좋아하는 저와 매운것을 못먹는 신랑에게 딱 취향 저격입니다

야채와 반찬은 샐러드바에서 가지고 오시면됩니다

 

고기도 기름기가 있는 부위와 기름기 없는 부위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기름기 있는 고기로 육수를 진하게 내고

기름기 없는 부위로 담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도 단독데이블로 룸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데이트할때나 부모님과 같이 식사하기 깔끔하고 좋아요!

배불리 샤브샤브를 먹고 난뒤 죽과 만두, 오뎅을 추가로 끓여 먹었어요

언제나 샤브샤브에 끝인 죽은 사랑입니다~!!!

또하나의 좋은점은 무료로 커피, 차,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저 가격에 후식까지 무료라니....너무나 착한 가게인것 같네요!

앞으로 단골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채, 반찬을 남기지 않고 드시면 고기추가 쿠폰을 줘요!

그럼 다음에가서 고기도 무료로 추가가 가능하답니다

안갈 이유가 없는 소담촌!!!

샤브샤브는 건강에도 좋고 정말 사랑스러운 음식인데요

소담촌은 정말 제 취향 저격인 곳이었네요^^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