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청주 스파나인(선에스테스파) 후기 - 아모르아트 웨딩컨벤션 무료쿠폰

by 소소한이야기들 2021. 10. 16.
728x90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청주 제웰시티점 선에스테스파 후기입니다!
아모르아트 예식장을 예약하니
선에스테스파 20만원 상품권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결혼식 전에 방문해서 마사지를 받고왔어요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주차장은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2시간 무료로 해줬어요
3층에서 선에스터스파를 찾으니 없어서 처음에 당황했어요

알고보니 "스파나인9" 이랑 "선에스터스파"랑 동일한 곳이 더라고요^^;;;

 


방문해서 예약자 확인 및 상담 이후
20만원 상품권을 내고
제가 원하는 피부관리 타입을 선택하고
본격적인 관리에 들어갔습니다.
저는 잡티제거와 물광피부를 원해서 해당 관리를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안내 받은 곳으로 들어가니 개별 생수, 수건, 세면대가 있고
개인 1인실이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커플로 가시게 되면 바로 옆에서 같이 받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네요!
다만, 상품권이 20만원짜리라 1인 추가시 추가 20만원을 내야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혼자 받기로했답니다^^

침대에 따뜻하게 보온도 되고 관리 받으면서 잠자기 딱좋은.....
상태였어요^^
관리는 거의 1시간 30분동안 진행이 되고
어깨, 팔 부분까지 마사지를 해주셔서 정말 시원하게 잘 받고왔답니다.
엄청 친절하셔서 관리받는 동안 기분이 좋았어요
이런 맛에 관리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리 받기 전후 사진이에요
전에는 아무래도 피부톤이 칙칙하고
모공도 좀 많이 보였는데요

관리 후 더 갸름해지고
환해진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저는 피부가 민감한편이라
마지막에 발라주신 크림이 안맞았는지
받고 나가는데 피부에 뭐가 올라와서 바로 세수했어요
다행히 좀있다가 가라앉았네요^^
정말 20만원 티켓을 내고 무료로 추가비용 없이 관리 받고 올 수 있어서
만족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