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속초여행_설악쏘라노 이용 후기

by 소소한이야기들 2020. 11. 29.
728x90
반응형

날씨도 좋고 급 속초여행을 떠났습니다
눈누난나~~역시 강원도는 경치가 참 좋네요
다행히 날씨도 좋았어요


저희가 투숙할 숙소는 바로 "설악 쏘라노"였습니다
쏘라노에 도착하니 이미 차가 많네요
겉에서보는 건물을 고급지고 예뻤어요 마치 외국에 있는 건물같네요!


체크인을 하기위해 들어가니 벌써 트리가 딱!있네요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났어요
그리고 뒤에 살짝보이는 "스타벅스"는 아침 커피 예약입니다.

스타벅스가 들어와있어서 아침에 모닝커피 한잔하기 좋았어요

체크인을하니 조식뷔페 5인 20프로 할인권을 함께 주셨습다. (저는 이용하지 않았어요....)


체크인 후 숙소(디럭스)에 들어갔어요
내부는 방2개, 주방, 화장실로 구성되있고 깨끗하게 정리와 청소가되어있었어요.코로나로 살균 청소를 하셨다고하니 더욱 안심이었어요

주방에는 식기류(수저, 칼, 도마, 냄비)가있고 밥솥이 준비되어있었어요.
다만 전자렌즈는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화장실에는 비누, 샴프, 바디워시가 비치되어있어요
칫솔, 치약,빗은 없으니 꼭 챙겨가세요! (드라이기 있음)


그리고 근처 산책하기 좋은 곳은 "호수공원"이 바로 숙소앞에 있어요
호수공원 한바퀴도는데 한 15분이면다 구경할 수있어요

팔각정이 있는 곳에 잉어랑 물고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있어서 먹기주고 구경하기 좋았어요

팔각정에서 산을 바라보는 모습이에요
경치사 너무 예뻐서 사진은 필수입니다.
약간 과장해서 스위스 놀러온 느낌도 났습니다.


가족끼리 속초방문해서 속초에서 회먹고 가까운 깨끗하고
깔끔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설악쏘라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