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서래양곱창구이_이천 곱창집

by 소소한이야기들 2020. 12. 2.
728x90
반응형

*직접 돈을 지불하고 이용한 서래양곱창구이집 후기입니다.

서래양곱창구이 집은 이천 터미널 인근, 안흥유원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천에 거주한지 10년이 되어가는데 서래양곱창구이집은 처음 방문해 보았네요!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위치, 메뉴판을 보실 수 있어서 방문전에 미리 식비 예상이 가능합니다!

방문해서 찍은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는 모듬구이+곱창전골을 주문했습니다.

우선 모듬구이! 모듬 구이에는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버섯, 감자가 나오는데 살짝익혀나와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기만 하면 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반찬으로 생간, 천엽이 나와서 저는 생간을 약간 구워먹는 것을 좋아하여

살짝 구워지고 있는 간이 있습니다.

솔직히 맛은 부위별로 달랐던 것같아요! 저는 곱창을 엄청좋아하는 편인데 서래양곱창구이집은

곱창에 곱이 있긴하지만 지방이 많이 붙어있어 기름이 너무 많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네요

그외 막창, 대창, 염통은 고소하고 단백해서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곱창보다는 그 외 부수물들을 추천드려요!

 

 

그다음 곱창전골은 당면도 안에 들어가 있는데 국물도 칼칼하고 맛있었습니다.

당면이 있어서 당면을 빨리 건져 먹지 않으면 국물이 쫄수도 있다는 점이 있으니 당면 먼저드세요!

곱창전골은 소주 안주로 딱이었습니다. 굿굿굿!!!

 

개인적으로 메뉴에 맛에 대한 우선순위를 둔다면 "곱창전골 > 염통 > 막창 > 대창 > 곱창" 순서였으니,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