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가성비 갑 화이트와인, 레드와인_산밸리(San valley)

by 소소한이야기들 2020. 12. 14.
728x90
반응형

주말동안 코로나로 인해 밖에 나갈 수 없는 현실에 슬퍼하며

밖에 나가서 맛있는 것으 사먹으며 즐기는 대신, 집에서 직접 요리하여 친구를 초대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홉파티용 음식으로는 양상추 샐러드, 닭가슴살 튀김, 새우버터구이, 소고기 스테이크, 새우머리 버터구이를

준비했습니다.

간단해보이는데 그래도 요리하는데 거의 1시간은 걸린 것 같네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사람들은 초대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준비했어요!

 

 

 

 

이제 음식 준비는 끝났으니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술을 준비했습니다.

어떤 술로 준비 할까 고민하던 중 세븐일레븐에서 1+1 와인행사를 발견하고 와인을 사러 gogo 했습니다.

1+1에 1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아래 San valley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을 구매했습니다.

 

1. 제품명 : 산밸리 사도네이 (San valley chardonnay)

2. 제품 유형 : 과실주

3. 원산지 : 칠레

4. 용량 : 750ml

5. 알코올 도수 : 12.5도

6. 가격 : 1+1에 만원 (세븐일레븐 편의점 구매)

7. 개인적인 맛평가

  단맛 : ★☆ (단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목넘김 후 입에 살알짝 남아 있는 단맛정도였어요)

  떫은맛 : (거의 맛에 대부분이 떫은 탄닌에 맛이었어요! 진한 편은 아니었어요)

  화이트 와인이라 탄산감은 없고, 노멀한 하우스 와인이다 요정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1. 제품명 : 산밸리 까버네쇼비뇽 (San valley Cabernet Sauvignon)

2. 제품 유형 : 과실주

3. 원산지 : 칠레

4. 용량 : 750ml

5. 알코올 도수 : 12.5도

6. 가격 : 1+1에 만원 (세븐일레븐 편의점 구매)

7. 개인적인 맛평가

  단맛 : ★☆ (단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요. 목넘김 후 입에 살알짝 남아 있는 단맛정도였어요)

  떫은맛 :  (거의 맛에 대부분이 떫은 탄닌에 맛이었어요! 화이트 와인 보다는 살짝 진한 떫은 맛이 느껴짐)

  이것도 큰 특별함 없이 normal한 하우스 와인정도였어요!

 

 

 

개인적으로는 저렴하게 가성비 있는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정도였고

다시 먹고 싶다거나 생각나는 특별함은 딱히 없었던 것 같아요!

평범한 하우스 와인 정도였으니 한번은 가볍게 즐길만 하겠네요!

(100% 개인돈을 지불하여 구매/음용해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