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정보

한국의약연구소(KMI) 강남 건강검진+무료식사 후기

by 소소한이야기들 2022. 7. 29.
728x90
반응형
반응형

회사에서 1년에 한번씩 건강검진을 받고 있어요

그 덕분에 반차를 쓰고 방문한 한국의약연구소 KIM 강남점 방문후기입니다.

KIM 강남은 선릉역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철에 내려서 걸어서 5분?! 정도면 갈 수 있습니다

(위치가 정말 편하고 좋아요!!!)

저는 대기 시간을 피하고자 7시 예약이지만 10시 도착으로 방문했습니다.

(저는 일반검진에 현재 임신중이라 할 수있는 검진이 별로 없어서 천천히 갔어요!)

검진고객 전용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어요

방문하는 층수는 건물 앞에 키오스코가 있는데 거기에

핸드폰 번호를 넣으면 몇 층으로 가야하는지 뜨더라고요!

(자동화된 세상입니다)

저는 일반검진만 받을 수 있어서 일반검진과 알레르기 107종 검사를 하고나니

한 15분 정도 검사시간 소요된 것 같아요!

알레르기 검사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했는데 채혈을 해서 하더라고요

요즘 유해물질이 많아서 그런지 몸 이곳저곳이 가끔 간지럽고 부어올라서

빨리 알레르기 검사 결과를 받아 보고 싶네요!ㅜㅜ

검사를 마치니 식권을 주셨어요! 공복유지해서 배가 너무 고팠어요

식권으로 카페베네 or 나주육곱식당 2중에 한곳을 갈 수 있었습니다

샌드위치나 죽 보다는 밥을 먹고 싶어서 나주육곱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식권에 나주육곱식당위치도 자세히 나와있어요

정말 가까운 위치에 있더라고요 걸어서 한 3분정도거리입니다.

황태해장국 메뉴가 마음에 안들었는데

식당에 가니 KMI 전용 메뉴판이 있더라고요

추가 요금을 내면 다른 메뉴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중복날이기도 하고 든든한것을 먹고 싶어서 저는 왕만두곰탕을 주문했습니다

이른 시간이라 건강검진 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혼자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도 혼자였습니다)

식사를 기다리며 어떤것을 파는 가게인지 메뉴판을 구경했습니다

곱차전골....맛있겠네요.....ㅜㅜ

기본 반찬으로는 단무지무침, 배추김치, 깍두기가 나와요

솔직히 김치와 반찬은 맛이 별로 없었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인데 가보니 기본 반찬에는 없던 콩나물무침과 어묵볶음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가져와서 먹어봤는데 콩나물무침이 제일 나았던것 같네요 

빠르게 나온 왕만두 곰탕~!!!

반찬먹고 좀 실망했는데 곰탕은 맛있었어요!!!

고기도 조금 들어가 있고 떡, 당면사리까지~~그리고 국물이 맛있었어요

왕만두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만두였습니다

밥과 함께 한그릇 뚝딱 다 먹고 나왔네요^^

손님이 계속 들어와서 혼자 먹는게 좀 눈치보여서 빨리먹고 나왔어요!

그래도 다행히 회사들이 많은데 점심시간이 안겹쳐서 한산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