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이태원 멕시칸 음식집!

by 소소한이야기들 2022. 3. 6.
728x90
반응형
반응형


이태원 근처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중
멕시칸 음식이 급 땡겨서 가게된 곳입니다
검색해보니 평점이 좋더군요
"코레아노스" 녹사평점입니다
(100프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태원 주차가능 맛집을 검색하니 나오더라고요
실제로 앞에 주차장이 있는건아니고
발렛파킹을 할 수있습니다
직원분에게 말하면 발렛을 불러주세요!
발렛은 유료라서 3천원 본인부담입니다.

식당앞서 메뉴를 볼 수있어요

식당에 들어가면 한층 아래로 안내해주십니다
창가테이블이 2개밖에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나마 창가는 예약이되어있네요ㅠ
오랜만에 이태원 전경을 구경하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테라스에는 나가기는 너무 추운날씨였습니다
봄준비로 테라스에있는 테이블 정비를 하고계시더라고요

자리에 안자마자 나온 나초칩!!!
멕시칸음식집을 오는 이유이기도 한 나초칩!!!
너무나 맛있어서 금방다먹었어요
리필에는 추가비용이 있어서 음식을 먹어보고 주문하기로...

가장 많이 주문해서 먹는 "커플 스키즐"을 주문했어요
양이 적지 않을까 살짝 걱정했지만
적으면 나초를 더 주문할 생각이었어요

비주얼 좋은 스키즐~~~
소고기,  새우, 돼지고기 볶음 그리고
음식아래 볶은양파가있습니다
저희는 고수를 좋아해서 고수 포함해서 먹었어요

또띠아 5장!!!
생각보다 또띠아 양이적더라고요
리필 1번까지 무료인데 (리필하면 3장나옴)
그 이후는 추가비용이 발생한다고하네요
그래도 저희는 2번추가해서 먹었어요
치즈 리필도 추가 비용이 있어요

밥과 팥인데
팥은 좀....애매했어요
밥은 또띠아에 같이 싸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같이 나오는 소스가 맛있어서
소스는 한 3번정도 먹은 것 같아요!

멕시칸 음식으로 딱히 특별한 맛은 아니고
보통에 멕시칸 음식맛이었어요^^
테이블 위치가 좀 아쉽긴했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나들이 잘 하고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