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이천대표 빵집 "태극당" (쌀케이크)

by 소소한이야기들 2021. 10. 16.
728x90
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이천의 대표 빵집인 "태극당" 구매 후기입니다

(100% 제돈 주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살찔것이 걱정되어 빵을 멀리하는 1인으로써......ㅜㅜ

부모님 생신을 맞이하여 케이크를 사려고 고민하던 중

이천 특색에 맞게 쌀케이크를 준비하고자 태극당을 찾았습니다.

이천에는 시내에 1곳있었는데 하이닉스 앞쪽에도 

새로운 태극당이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집에서 가까운 태극당 하이닉스 점으로 고고 했습니다!

주차장은 제가 못찾은 것인지......없어서 옆건물에 살짝대고 빠르게 다녀왔답니다

케이크도 너무 예쁘고 종류가 많아요!

가격도 프렌차이즈 빵집과 크게 차이나지 않는 26,000~28,000원선이었습니다

여러가지 케이크중 가정 눈에 들어오는 부분이

"밀가루X, 쌀 100%"라는

작은 푯말이었어요!

쌀로 만든케이크라.....정말 신선한 아이디어 같아요!

이런 tag가 붙은 케이크가 2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1개는 순수생크림케이크이고 1개는 모카케이크였어요

저는 2주에 걸쳐 생일 파티가 있어서 주별로 1개씩 2가지다 맛보았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생크림케이크 추천드려요!

생크림도 깔끔하고 다들 맛있다고 엄청먹었어요

모카도 맛있었는데 약간 단맛이 더 느껴지는 케이크였어요

견과류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견과류와 달달한 케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카케이크가 더 좋을 것 같네요!

그 외에도 먹음직스러운 빵이 너무 많아요....

크로와상도 조카들이 정말 좋아했고

피자빵, 마늘마케트빵 다 맛있었습니다

굿굿굿~!!!!

특히나 단팥빵은 팥이 정말 오메기떡처럼 많이들어있어서

엄마가 정말 좋아했답니다^^

특히나 더 좋았던점은 매월초에 구매 금액에 30~40%에 해당하는

빵구매 쿠폰을 주는 행사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28,000원짜리 케이크를 사고 8,400원 쿠폰을 받아

다음날 빵을 또 샀으니 정말 가성비도 좋았습니다

이천에 놀러오시면 가성비갑 쌀빵맛보시는 것도 강추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