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경기도 여주 드라이브, 산책하기 좋은 곳

by 소소한이야기들 2022. 2. 28.
728x90
반응형
반응형

경기도 여주에 드라이브겸 산책하기 좋은 곳을 추천드립니다!

남한강을 한눈에 보고 즐길수 있는 곳인데요

정말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한 곳인 바로

"여주보" 입니다

여주보는 4대강 정비 사업에 따라 추진된 곳으로

용수 확보와 이상 기후에 따른 홍수 예방, 수질개선과

생태계 복원, 주민들을 위한 복합 공간이라고합니다.


여주보를 네이게이션에 찍고 가면

넓은 주차장을 볼 수 있습니다

주차장, 산책로, 공원, 전망대는 모두 무료이용입니다!

미세먼지가 없는 하늘은 정말 파랗고 예쁘네요^^

전망대도 엘레베이터가 있고 무료이니 올라가서

남한강을 한눈에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근처 편의점 한곳이 있어서 저는 편의점에서

라면과 삼각김밥을 사서 남한강을 보고 즐기며 점심을 먹었습니다

야외에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정말 시설대비 이용하는 사람이 없는 편인것 같아요

한적하게 산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물위에는 청둥오리와 같은 철새들이 많이 있어요

(새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강한가운데 있는 곳에도 새들이 떼를 지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다리위에서 물을 보면 가끔 물고기도 보인답니다^^

 

새들이 강위를 날아가는 모습이

한편에 그림같았어요!

다리 건너로 산책을 하고오니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날이 좀더 풀리면 도시락을 싸서와서 놀고가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전거 길도 잘되어 있어 자전거를 타시는 분들이 많아요

가족들과 운동겸 자전거를 타러 와도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