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이천 대표 맛집! - 예원 감자탕

by 소소한이야기들 2022. 8. 10.
728x90
반응형
반응형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이천에서 대표 맛집이라고 할 만큼 제가 좋아하는 곳입니다.

예원감자탕인데요!!! 이천 맛집 3위안에 손꼽을 정도로 맛있는 곳이에요!!!

예원 감자탕 위치는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가 불가한게 좀 불편하긴한데 그거 뺴고는 흠잡을데가 없어요!

주차는 근처에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항상 꽉차 있어요...)

골목에 주차를 하시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전에 오후에 한 8시쯤가니 재료가 떨어져서 못먹어서

그 후로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아점으로 감자탕을 먹기위해 오픈 시간인 11시 30분에 딱 맞춰갔습니다

벌써 단체 손님이 있더라고요 (부지런하신분들!!!)

오전이라서 좀 한산한 모습입니다.

입구에 아이스크림이 있는데 식후에 더위를 가시고 달달하게 먹기 딱이에요

메뉴는 감자탕 한가지이니 고민없이 대중소 사이즈만 고르시면 됩니다

저희는 2명이가서 소자리를 시켰어요

그리고 곧 나온 감자탕!!!

고기는 한번 삶아 나오기 때문에 떡이랑 국물이 끓으면 먹어도 됩니다

양도 푸짐하고 살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살에 기름기나 군더더기가 없이 딱 살코기만 있어서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반찬은 기본으로 오이지, 깍두기가 나오는데

맛집은 역시 반찬도 맛있습니다

뼈에 꽉~~~차이는 살코기~! 빨리 먹고 싶어지네요

국물도 기름기 없이 매콤하고 개운한 국물이에요

어떻게 감자탕에서 이렇게 깔끔한 맛이 나올 수 있는지

항상 먹으면서 감탄하고 있습니다!!! (다른 가게를 못가겠어요)

정말 소주를 부르는 맛!

비 오는날에 예원감자탕에서 국물에 소주를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이천을 잠시 떠나 타지에 2년 살았는데

그때 이천 음식이 그리웠는데 1위가 이 감자탕이었습니다^^

순식간에 많은 감자탕을 먹고 식후에 볶음밥을 꼭 먹어줘야되요!

볶음밥 진짜 맛있어요.....저희는 1인분을 주문했고 좀 많이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사장님께서 푸짐하게 볶아주신 예원감자탕 볶음밥입니다.

볶음밥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고 맛이있어요

저는 좀 짭짤한 것을 좋아해서 남은 국물과 함께 먹었습니다

약간 누릉지지게해서 바닥을 박박 긁어 먹는 맛!!! 너무 맛있네요

 

그리고 식후 아이스크림도 먹어줘야됩니다

바닐라 딸기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저는 두개다 먹었어요!!(욕심쟁이임)

달달하니 맛있네요^ ^

바닐라가 더 빨리녹더라고요~~딸기 먼저 푸고 바닐라 위에 퍼서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